FAQ

작품 구매 후 취소/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작품이 발송되기 전일 경우 상담문의(02-538-1555)를 통해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작품이 발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하며 작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환불/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반품 시 해당 작가가 작품 확인 후 전액 환불 처리가 되며 환불/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트 전문 매니저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작품은 직접 수령을 권장합니다.

다만, 사정에 의해 배송을 진행할 경우, 배송 가이드에 따라 미술품 전문 배송/설치 업체가 배송을 담당하며, 작품 발송 전 아트오너 팀이 포장 상태를 재확인합니다.

여러 예술품 전문 운송 업체 중 택일하여 배송이 가능하며 선택한 배송업체에 따라 파손 및 분실 보험적용 또한 다르게 적용됩니다. 배송 중 작품의 파손, 분실 등은 본사와 택배사 또는 대행업체와의 운송 계약 중 보험 처리에 관한 항목에 의거하여 처리하게 되며 그 과정은 모두 고객에게 투명하게 공유됩니다.

작품은 주문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 되고 평균적으로 결제 완료 후 10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되며 이 기간은 작품 포장 시간도 포함됩니다.
다만 작가의 일정, 액자 주문, 배송지에 따라 배송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품 구매 시 진품 보증서, 액자도 같이 오나요?

아트오너에서 판매하는 모든 작품은 작품 보증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미 액자가 되어있는 작품의 경우는 작품의 한 부분으로 취급되기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 액자가 없는 작품의 경우 별도 신청을 통해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품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작품구매는 02-538-1555 문의 바랍니다.

(월~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품을 실물로 볼 수 있나요?

판매가 완료된 작품을 제외한 모든 작품은 구매 전 관람이 가능합니다. 다만, 특정 작품의 경우 관람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트오너 전문 매니저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가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아트오너에 등록된 작가는 작품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혜택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작품활동이 가능합니다.

작가등록 방법

아트오너 홈페이지 > 작가 등록문의 > 입력사항 입력 > 제출 > 검토 > 개별 연락 및 미팅 진행

등록작가 선정 기준(2개 이상 해당)

1. 5년 이상 작품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가

2. 국내외에서 개인전을 2회 이상, 단체전 5회 이상 참가 이력이 있는가

3. 수상 이력이나 유명 레지던스에 참가 이력이 있는가

4. 해외 미술관이나 중요 기관에 작품을 전시한 이력이 있는가

5. 작품 일부를 미술 경매 등을 통해 판매한 경험이 있는가

6. 아트오너가 추구하는 예술 방향성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가

아트오너란 무엇인가요?

아트오너는 예술작가 직거래 플랫폼으로써 작가와 향유자(작품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등록작가 혜택

     -  작품 대금 선지급(10~20%)

     -  작품 판매 촉진

     -  매월 작품활동비 지급(선정 작가 한정)

향유자 혜택

     -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작품 구매 가능, 많은 작품 구매 가능

     -  후불 분할구입(후불페이/BNPL)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FAQ

작품 구매 후 취소/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작품이 발송되기 전일 경우 상담문의(02-538-1555)를 통해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작품이 발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하며 작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환불/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반품 시 해당 작가가 작품 확인 후 전액 환불 처리가 되며 환불/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트 전문 매니저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작품은 직접 수령을 권장합니다.

다만, 사정에 의해 배송을 진행할 경우, 배송 가이드에 따라 미술품 전문 배송/설치 업체가 배송을 담당하며, 작품 발송 전 아트오너 팀이 포장 상태를 재확인합니다.

여러 예술품 전문 운송 업체 중 택일하여 배송이 가능하며 선택한 배송업체에 따라 파손 및 분실 보험적용 또한 다르게 적용됩니다. 배송 중 작품의 파손, 분실 등은 본사와 택배사 또는 대행업체와의 운송 계약 중 보험 처리에 관한 항목에 의거하여 처리하게 되며 그 과정은 모두 고객에게 투명하게 공유됩니다.

작품은 주문 시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 되고 평균적으로 결제 완료 후 10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되며 이 기간은 작품 포장 시간도 포함됩니다.
다만 작가의 일정, 액자 주문, 배송지에 따라 배송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품 구매 시 진품 보증서, 액자도 같이 오나요?

아트오너에서 판매하는 모든 작품은 작품 보증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미 액자가 되어있는 작품의 경우는 작품의 한 부분으로 취급되기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 액자가 없는 작품의 경우 별도 신청을 통해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품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작품구매는 02-538-1555 문의 바랍니다.

(월~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품을 실물로 볼 수 있나요?

판매가 완료된 작품을 제외한 모든 작품은 구매 전 관람이 가능합니다. 다만, 특정 작품의 경우 관람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트오너 전문 매니저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작가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아트오너에 등록된 작가는 작품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혜택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작품활동이 가능합니다.

작가등록 방법

아트오너 홈페이지 > 작가 등록문의 > 입력사항 입력 > 제출 > 검토 > 개별 연락 및 미팅 진행

등록작가 선정 기준(2개 이상 해당)

1. 5년 이상 작품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가

2. 국내외에서 개인전을 2회 이상, 단체전 5회 이상 참가 이력이 있는가

3. 수상 이력이나 유명 레지던스에 참가 이력이 있는가

4. 해외 미술관이나 중요 기관에 작품을 전시한 이력이 있는가

5. 작품 일부를 미술 경매 등을 통해 판매한 경험이 있는가

6. 아트오너가 추구하는 예술 방향성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가

아트오너란 무엇인가요?

아트오너는 예술작가 직거래 플랫폼으로써 작가와 향유자(작품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등록작가 혜택

     -  작품 대금 선지급(10~20%)

     -  작품 판매 촉진

     -  매월 작품활동비 지급(선정 작가 한정)

향유자 혜택

     -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작품 구매 가능, 많은 작품 구매 가능

     -  후불 분할구입(후불페이/BNPL)

 

<아트 전문 매니저>
상담문의: 02-538-1555 (~금요일/09:00 ~ 17:00/공휴일 제외)

상담문의

아트 전문 매니저가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02 538 1555 월 ~ 금요일 / 9:00 ~ 17:00 / 공휴일 제외